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성령시대 예수님의 새 이름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성령시대 예수님의 새 이름

7월 4, 2017 재림 예수님 31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이 시대의 구원자시다. 이렇게 확신할 수 있는 근거는 성경이다. 성경은 우리 영혼의 구원을 위해 주신 지침서다. 누구를 믿어야 하는지, 누가 구원자인지 성경을 통해 살펴보라.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이 시대의 구원자임을 알 수 있다.

성부시대 구원자의 이름

예수님께서는 승천하시기 전에 제자들에게 당부했다. 온 세계에 복음을 전파해 구원의 표를 나누어 주라고(마태복음 28:19~20). 그런데 구원 받음에 있어 마태복음의 저자는 세 가지 이름을 기술했다. 아버지의 이름, 아들의 이름, 성령의 이름이다. 침례는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받아야만 한다. 즉 구원의 표를 받기 위해서는 그 이름들을 알아야 한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첫째로 나타난 성부의 이름을 무엇일까? 구약성서를 살펴보자.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이사야 43:11)

재림그리스도 안상홍 성부시대 여호와 하나님 떨기나무

성부시대 구원자는 여호와 하나님이시다. 3,500년 전 모세 앞에는 불 붙은 가시떨기의 모습으로 나타나셨다.

구약성서 전반에 걸쳐 나온 이름이 바로 여호와다. 이사야 선지자는 여호와라는 이름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했다. 당연하다. 구약성경에서 알려준 성부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오직 여호와 하나님뿐이기 때문이다. 성부시대에는 그 이름을 전파하고 그 이름으로 기도해야 했다. 성부시대 구원자가 여호와시니까.

성자시대 구원자의 이름

새로운 구원자의 이름

그렇다면 성자시대에도 변함없이 ‘여호와’가 하나님의 이름일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니다. 마태복음에 기록된 다른 구원자의 이름 ,즉 아들의 이름이 분명 존재한다.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사도행전 4:11~12)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바로 그 이름. ‘예수’가 바로 성자시대 구원자의 이름이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 성자시대 예수님 한 분

제자들과 함께 하시는 예수님 (Freedom Studio / Shutterstock.com)

그런데 이해할 수 없는 대목이 있다.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주신 일이 없다는 부분이다. 앞서 분명 여호와라는 이름이 구원자의 이름으로 거론되었다. 여호와라는 이름이 버젓이 존재하는데 ‘예수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한다면 이를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

사실 이 말씀은 각 시대마다 설정된 한계에 대해 알려주는 내용이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심으로 성자시대가 시작되었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께서 구원자였지만 성자시대에는 예수님께서 구원자시다. 같은 하나님께서 시대를 나누시고 다른 이름으로 역사하시는 것이다. 그러므로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이 없다고 해도 모순이 아니다.

이전 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다음 시대까지 영향을 끼칠 수는 없다. 시대가 바뀜에 따라 구원자의 이름도 바뀌어야 한다.

성부시대에 머물렀던 유대인들

이 오묘한 섭리를 이해하지 못했던 유대인들에게 예수라는 새로운 이름은 받아들일 수 없는 거북한 존재였다. 그러니 결국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고 말았다. 자신들을 구원하러 온 구원자를 말이다. 오직 여호와 하나님만을 외치던 유대인들에게 예수라는 새로운 이름은 결코 하나님이 될 수 없었다.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요한복음 10:30~33)

아무리 유대인들이 받아들일 수 없다고 한들 구원자가 아닌 게 될까? 분명 예수님은 그들을 구원하러 오신 성자시대 구원자시다.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

예수님의 새 이름

이제는 성령시대가 되었다. 물론 구원자의 이름도 바뀌었다. 모든 기독교인들이 “오직 예수”를 부르짖고 있는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는 새로운 이름으로 오셨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 만남

재림하실 하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실 것인가?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12)

나의 새 이름이란 예수님의 새 이름을 뜻한다. 그런데 왜 예수님께 새로운 이름이 필요할까?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두 번째 오셔야 하기 때문이다. 참고로 나타나신다는 말은 육체를 입고 오신다는 뜻이다. 영혼의 모습으로 오시면 우리 눈으로 볼 수 없기 때문에 ‘나타나셨다’고 이야기할 수 없다. 또한 하나님은 항상 영으로 우리와 함께하신다. ‘두 번째 나타나셨다’는 표현은 육체로 임하셨을 때만 쓸 수 있는 것이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

육체로 두 번째 임하실 그 분을 우리는 ‘재림그리스도’라고 부른다. 재림 때에는 예수라는 이름이 아닌 새로운 이름으로 오신다. 예수님의 새 이름은 오직 받아들이는 자만이 알 수 있다(요한계시록 2:17). 유대인처럼 배척하고 믿지 못하는 자들에게는 버린 돌과 같은 존재다. 성경에서는 예수님의 새 이름이 성령시대의 구원자임을 확실히 알려주고 있다. 그 새 이름으로 오신 분이 바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시다.

31 Responses

  1. 김 숙 댓글: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온전히 신뢰한다면 2000 년 전 사도들처럼 재림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음을 확신합니다. 참으로 확실한 성경 말씀입니다. 어떤 약속이 있었고 그 약속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를 확인하지 않고서는 결코 안상홍님을 재림 예수님으로 영접할 수 없습니다. 몇 년 전에 처음 새 이름을 접했을 때, ‘성경’대로 확인하지 않았더라면 결코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했을 겁니다. 사람 모습으로 오시는 하나님을 영접한다는 것은 정말 엄청난 축복입니다.

    • crystal 댓글:

      맞습니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 성경을 제대로 믿고 말씀을 그대로 바라보지 못했던 사람들에게는 듣기 거북하고 이해할 수 없으며 깨닫지 못할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셨지만 성경을 그대로 바라보고 믿었던 제자들에겐 하나님을 올바로 알아봄으로 천국을 제대로 이해하고 소망할 수 있는 큰 축복이 허락되었습니다.
      그럴듯 우리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그 때와 상황이 너무 똑같습니다. 정말 구원을 위해 최후 강림 전에 예수님의 새이름을 가지고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런 예언에 맞춰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께서 새이름을 지니신 육체의 하나님이십니다.
      이 큰 축복을 받게되서 기쁘고 이 확실함을 모두가 성경을 통해 살펴보고 영접하면 좋겠습니다~

  2. 유기농 댓글:

    시대가 바뀌면 구원자의 이름도 바뀐다는 얘기는 다소 놀랍네요 .. 그 증표는 있나요? 어떻게 알아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좀 더 둘러 봐야 ..

    • 써니 댓글:

      하나님의 구속사업을 깨닫지 못한 사람들은 시대를 분별치 못하고 자신의 고집과 편견을 버리지 못하다가 결국은 하나님의 뜻을 거스르게 됩니다. 2천년전, 그토록 하나님을 잘 믿노라 자부했던 유대인들이 “오직 여호와”를 외치며 예수님을 배척하고 십자가에 매달아 죽이기까지 하지 않았습니까??
      이 시대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오직 예수”를 외치며, 하나님의 뜻을 외면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2천년전 유대인들과 무엇이 다르겠습니까?
      하나님이신 증표는 성부시대에나 성자시대에나 지금 성령시대에나 변함이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영생주시기 위해 허락하신 진리….하나님만이 가져올수있는 증표를 따라가면, 참하나님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 crystal 댓글:

        구원의 표인 침례는 아버지, 아들, 성령의 각각 이름으로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여호와하나님, 예수님은 알지만 아무도 성령의 이름을 알지 못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름은 하나님의 백성에겐 너무나 소중합니다. 그렇기에 위 글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 말씀에 따라 안상홍 하나님의 존재를 올바로 많은 사람들이 알면 너무 좋겠습니다!

    • name 댓글:

      여기 사이트를 둘어보다 ‘안상홍님은 다윗의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 재림 예수님이시다’도 읽어봤습니다~
      다윗과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은 예언과 예언성취의 관계입니다. 그래서 다윗에게만 허락해주신 영원한 언약, 새언약 유월절이 바로 재림예수님의 증표입니다. 그래서 이 증표를 따라 이 시대에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알아보시며 좋을 것 같습니다~

  3. 주를 기다림 댓글:

    성경에 재림그리스도께서 오셔서 구원을 주시고 우리를 천국으로 데려가신다고 믿어왔습니다. 안상홍이라는 한국분이 바로 그분이시라는 겁니까? 성경에서 그 증거를 확인해 보고 싶군요

    • 아니모 댓글:

      주변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를 꼭 찾아 보세요. 어렵지 않을 거예요 한국에만 약 400여개의 교회가 있으니까요~^^

  4. 코나 댓글:

    감추었던 만나인 사라졌던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새 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은 성경의 증거를 받으신 성령 시대 재림 그리스도 이십니다. 지금은 조금만 마음 문을 열고 살펴보면 누구나 재림 그리스도를 깨다를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은혜의 시간입니다. 부디 편견을 버리고 성경이 증거하는 참 하나님이 누구신지 분별해 보시길 바랍니다.

    • crystal 댓글:

      맞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이 바로 증거입니다. 이를 통해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올바로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 증거를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으로 자세히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5. 리즈 댓글:

    성경을 공부하면서, 정말 깜짝 놀랐던 것은 ” 예수님의 새이름”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전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받아 천국으로 갈 수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성경를 보니까, 우리가 사는 이 시대에는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받는 자만이 구원을 받는다고 기록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성경에 있는 모든 예언들이 그 ‘예수님의 새이름’이 바로 ‘안상홍님’이라고 증거하더라구요. 사실,육적으로 보면, 정말 믿기 어려운 내용일 수도 있지만, 성경을 보면 확실하게도 믿음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전 정말 하나님께 감사해요.

    • 별 빛 댓글:

      네. 저도 전에는 예수님만을 사랑하고 믿고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예수님께서 피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도 모르고 예수님의 새이름이 있다는 사실도 몰랐어요. 그런데 성경에는 너무도 확실한 예언이 있고, 성령시대에는 새이름으로 오셔서 감추어졌던 만나인 새언약 유월절로 우리를 구원하신다는 말씀이 확실히 있습니다. 더욱 열심히 성경을 공부하여 이 시대 구원자를 온전히 믿고 사랑하며 살고 싶습니다.

    • 김미경 댓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면 당연히 예수라는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실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오늘날 기독교인들이라면 모두 그렇게 생각하고 있지 않을까요? 처음 진리를 영접한 후에 성경을 공부하면서 그렇지 않다는 것을 확인했을 때 정말 놀랐어요. 그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읽음에도 왜 새 이름에 대해 궁금해 하지를 않는지 놀라울 따름이었어요.

    • needs 댓글:

      저는 처음에 “예수님의 새이름”이 존재한다는 것도 모른체 부정적으로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성경을 공부하면서 다시 오시겠다 하시되 자신의 새이름을 가지고 오시겠다는 말씀은 부인할 수 없는 하나님의 말씀이었습니다. 이를 이해하기까지 차근히 말씀을 살펴 결국은 참을 알게 해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 바른말 댓글:

      2,000년 전 성자 시대가 되었음에도 계속 성부 여호와 하나님만 찾다가 멸망 받았던 유대인들과 같이 되지 말아야겠습니다. 성령 시대 구원자로 임하셔서 훼파되었던 새 언약의 모든 진리를 회복하여 주심으로 구원하여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를 올립니다.

    • 정말로 댓글:

      정말 이 땅에 사는 동안 참 하나님을 만났다는 것이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오직 겸손히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 새 이름 댓글:

      예수님의 새 이름이 성경에 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예수’라는 이름도 하나님이 사람 되어 오셔서 필요했던 이름이었는데.. 그 ‘예수’님의 또 다른 이름이 등장할 시기가 있다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다니..!! 그럼 또 다시 ..

    • crystal 댓글:

      저는 처음에 너무 생소했습니다. 받아들이기 어려웠었습니다. 하지만 성경의 말씀을 살필수록 성경이 증거하고 있고 성경이 예언과 성취로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다소 시간이 걸렸지만 결국은 “예수님의 새이름”을 알고 믿게 되었습니다. 구원을 받는다는 건 어떻게 보면 너무 큰 축복이기에 다소 어려움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받는 자에게 이 축복을 주시겠다 하셨기에 저도 너무 감사합니다~

  6. 스마일 댓글:

    성령시대 구원자 새이름 안상홍님, 이는 지금이 12시여서 당연히 점심이라고 외치는 것과 같다.
    나는 성령시대에 살고 있다. 성자시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며 다른 새로운 이름을 가져오신다고 했다.
    예언따라 알려주신 그 이름으로 나는 하나님을 올바로 믿고 있다.
    누구든 이 이름이 성경을 통해 예언을 이루신 하나님임으로 살펴서 알기를 원한다.

  7. cris 댓글:

    하늘만 보며 기다리는 재림그리스도는 이미 오셨다. 사람들이 한결같이 성령시대라 외치면서도 모순되게 성령하나님이신 재림그리스도께서 오시지 않았다는 것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예수님께서 말씀을 주시길 다시 오실 때는 다른 이름을 가지고 오시겠다고 하셨는데 예수님만을 외치는 것도 마찬가지이다.
    모든 이가 분명 다시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올바로 성경의 예언으로 똑바로 바라보았으면 좋겠다.

  8. 순 종 댓글:

    신기하네요.
    성경에 실제로 증거되어 있네요.

  9. 루 시 댓글:

    이 시대가 성령시대라는 것은 들어서 대충 알고 있었지만 이런 의미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10. emma 댓글:

    구원 위해 주신 성경을 근거한 하나님의 존재, 구원자의 존재, 안상홍님은 진실로 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이라고 확신합니다! 새 이름이라 받는 사람밖에는 알 사람이 없으나 받는 자는 분명 복을 주심이 확실합니다. 그렇기에 이를 받는 자되려 하나님의 말씀에 착념하여 예수님의 새 이름을 올바로 알고 끝까지 믿을 것입니다!!

  11. c.e 댓글:

    영으로 항상 함께 계시는 하나님께서 친히 우리 구원을 위해 두번째 오신다고 하셨는데 그 하나님의 이름은 예수님이 아니다는 부분이 좀 생소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말씀에 새 이름으로 육체로 다시 오신다 하셨기에 당연히 “예수”님이 아닌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오시는 하나님을 올바로 영접해야 함은 인지할 수 있었습니다. 성경을 부지런히 살펴 아직 제대로 알지 못했던 구원주실 하나님을 올바로 영접해야겠습니다.

  12. crystal 댓글:

    우유에도 유통기한이 있듯 하나님께서 목적을 이루실 기한을 정해두셨기에 성령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가 성령하나님을 올바로 알고 믿어야 한다는 건 당연한 것 같습니다.

  13. 초코바 댓글:

    성경에 재림 그리스도가 다시 오신다는 예언이 명확히 증거 되어 있는 부분이 놀랍습니다. 이 때까지 성경을 보노라고 했지만 전혀 알지 못했던 부분이어는데 ..

  14. bobby 댓글:

    출퇴근길에 “예수천당 불신지옥”이라고 외치는 사람들을 계속 보다보니, 하나님의 존재에 대해서는 거부감이 없었는데, 점점 기독교인들이 싫어졌어요. 귀를 틀어막은 사람들처럼 “오직 예수”라고만 하는데, 사실 듣기 거복했어요. 예수님을 믿는다면서, 무슨 친구부르듯 아랫사람 부르듯 함부로 부르는게 귀에 거슬리더라구요. 예전에 관심없었는데, 요즘 하나님은 정말 계실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알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교회에 가는건 거북하고 넘 부담스러워서요…;; 이글저글 보다가 예수님말고 다른이름이라니 좀 이상하기도 하지만, 호칭이 넘 정중해서 글을 읽게 됐어요…솔직히 잘은 모르겠어요….

  15. 참으로 댓글:

    사도시대 새 언약의 모든 진리가 훼파되고 무너져서 이를 회복하시고 구원하시려 재림 그리스도가 다시 오셨다는 말씀이 너무 놀랍습니다. 성경에 하나 하나 증거가 기록되어 있는 것도 놀랍구요 ..

  16. emma 댓글:

    지금껏 오직 예수님만을 알고 있던 저에게 새이름은 생소하고 어려웠습니다.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공부를 꾸준히 해보았습니다. 성경에서 진정 내 구원을 위해 어떻게 기록하고 있는지 말입니다. 공부 끝에 결론을 내렸습니다. 하나님께서 또 다시 오시겠다고 하시면서 ‘예수’라는 이름이 아닌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새로운 시대를 열어주실 것을 믿게 되었습니다. 분명 같은 분이시나 시대를 나눠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끝까지 믿고 싶습니다!

  17. 크루즈 댓글:

    구약 성경이 예수님에 대하여 자세히 증거하였고 그 증거를 믿고 영접한 이들만이 구원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이 성령 시대 성경은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임하신 안상홍님에 대하여 여러 가지로 증거하고 있습니다. 꼭 자세히 살펴보셔서 참 하나님 영접하시어 구원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