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월절을 세워주신 안상홍님 – 에덴동산 속에 숨겨진 비밀

유월절을 세워주신 안상홍님 – 에덴동산 속에 숨겨진 비밀

9월 7, 2017 재림 예수님 0

에덴동산 속에 숨겨진 비밀, 생명과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창세부터 감추었던 비밀인 생명과는 오늘날 온 인류에게 다시 허락되었다.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 속에 담긴 비밀에 대해 알아보자.

에덴동산에 숨겨진 비밀, 생명과

선악과를 먹으면 정녕 죽으리라

에덴동산 선악과

Temptation of Adam and Eve (painted by Phillip Medhurst)

성경을 읽어보지 않은 사람이라도 에덴동산은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시고 에덴동산에 살도록 허락하셨다. 에덴동산은 자유로운 곳이었지만 꼭 지켜야 할 규칙이 하나 있었다. 선과 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 즉 선악과를 먹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었다. 만약 선악과를 먹으면 죽게 될 것이라고 하나님께서는 경고하셨다(창세기 2:16~17).

그러나 하나님이 지으신 생물들 중 가장 간교하다는 뱀의 꾐을 받아 결국 하와가 선악과를 따 먹었고, 아담에게도 나눠줌으로 두 사람은 죽게 되었다. 한 사람의 불순종이 모든 인류를 죽음의 늪으로 빠뜨린 것이다.

생명과를 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그렇다면 인류가 다시 살 수 있는 길은 없을까?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한 해답 역시 에덴동산에서 얻을 수 있다.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의 실과도 따 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로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창세기 3:22~24)

많은 이들이 에덴동산의 역사를 ‘죽음의 기원’으로만 알고 있다. 그러나 죽음의 역사가 시작된 그 이면에는 영생의 비책이 숨어 있었다.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된 죄인이라 할지라도, 생명과만 먹으면 영생할 수 있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죄인들이 생명과를 따 먹지 못하도록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막으셨다. 생명과의 길을 막으신 분이 하나님이시기에 생명과를 허락하실 분도 오직 하나님밖에 없다. 결국 인류는 영생의 비밀을 눈앞에 두고도 손을 뻗을 수는 없는 신세가 되고 말았다.

에덴동산 생명과 아담 하와

Adam and Eve Are Driven out of Eden (painted by Gustave Doré)

생명과의 실체를 드러내신 예수님

생명과의 실체, 유월절

이번에는 에덴동산의 역사가 성경에 왜 기록되었는지 생각해볼 순서다. 예수님께서는 “내가 창세부터 감춰진 비밀들을 드러내겠다”고 말씀하셨다(마태복음 13:34~35). 창세부터 감춰진 비밀 중에서는 생명과에 대한 비밀도 있다. 먹기만 하면 영생이 주어지는 생명과는 이야기 속에서만 존재하는 전설의 비약이 아니다. 구약의 생명과는 무엇을 가리킬까?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요한복음 6:53~54)

앞서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할 수 있다고 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한다고 말씀하셨다. 즉 에덴동산의 생명과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했던 것이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는 어떻게 먹고 마실 수 있을까? 이에 대해 예수님은 ‘ 유월절 ’이라는 절기로 그 답을 주셨다. 떡과 포도주를 당신의 살과 피라 말씀하시며 새 언약을 세워주셨다(마태복음 26:19, 26~28). 죽을 수밖에 없던 인류는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 을 지킴으로 다시 영생할 수 있게 되었다.

생명과 유월절 예수님

생명과의 실체, 새 언약 유월절을 허락해주시는 예수님

유월절 을 가져오신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중요한 사실이 하나 더 있다. 이 생명과를 가지고 오실 분은 하나님밖에 없다는 것이다. 생명과로 나아가는 길은 하나님이 막으셨다. 그 길을 다른 천사나 누군가가 임의로 열 수 있겠는가? 결코 아니다. 그러므로 유월절 을 세워주신 예수님은 분명 하나님이시다.

생명과의 실체, 유월절 을 되찾아주신 안상홍님

그러나 안타깝게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유월절 은 AD 325년, 마귀의 방해로 니케아 공의회를 통해 폐지되었다. 생명과의 길이 다시 막힌 것이다. 유월절 이 아니고서는 어느 누구도 구원을 기대할 수 없기에, 예수님께서는 두 번째 이 땅에 오신다고 예언하셨다.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생명과는 하나님을 드러내는 확실한 증표다. AD 325년 이후 무려 1,600여 년 동안 감춰져 있던 유월절 이 이제는 세상에 분명히 나타났다. 이는 하나님이 오셨다는 증거다. 구원에 이르는 생명과의 길을 다시 열어주신 분. 바로 안상홍님이시다. 잊혔던 생명과를 찾아주시고 인류를 구원으로 이끌어주신 안상홍님은 분명 우리의 하나님이시다. 유월절을 허락해주신 안상홍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안상홍님은 다윗의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 재림 예수님이시다’라는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