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은 다윗의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 재림 예수님이시다

안상홍님은 다윗의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 재림 예수님이시다

7월 4, 2017 재림 예수님 289

재림 예수님의 성호(聖號) ‘안상홍’

예수님께서는 ‘안상홍’이라는 성호를 가지고 이미 재림하셨다. 예수님이 재림하셨다고 하면 깜짝 놀랄 사람이 많을 것이다. 예수님은 초림 때 암행으로 오시어 택한 백성을 인도하셨다. 이 시대에도 예수님께서는 재림하시어 택한 백성을 모으고 계신다. 안상홍님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두 번째 육체로 재림하신 예수님이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두 번째 나타나신다는 말씀은 첫 번째와 같이 육체로 오신다는 말씀이다. 구원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두 번째 오시는 예수님을 영접해야 한다. 그렇다면 두 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

다윗의 왕위에 관한 예언

안상홍 다윗 기름부음 침례

다윗은 30세에 기름부음을 받고 왕위에 올랐다

다윗은 기독교인이 아니어도 친숙한 인물이다. 예수님은 다윗의 이름으로 이 땅에 구세주로 오셨다.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 주 하나님께서는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누가복음 1:31~32)

‘다윗의 위(位, 자리)를 주신다’는 표현은 다윗처럼 왕이 되게 하신다는 뜻이다. NIV 성경에는“The Lord God will give him the throne of his father David”, 즉 하나님께서 다윗의 왕관을 예수님께 주신다고 되어 있다. 결국 예수님께서 다윗과 마찬가지로 왕이 되신다는 뜻이다. 육체로 탄생하신 예수님은 다윗처럼 왕이 되셨다. 그런데 성경은 다윗을 마지막 때에 찾아야 한다고 예언하고 있다.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호세아 3:5)

다윗의 위로 오신 구원자는 예수님이신데, 어째서 말일(末日)에 다윗을 찾으라고 예언하고 있는 것일까? 이는 말일에 예수님께서 다시 등장하실 것을 보여주는 예언이다.

사실 다윗의 재위 기간과 예수님의 공생애 기간을 겹쳐 보면 예수님의 재림이 필연적임을 이해할 수 있다. 다윗은 30세에 왕이 되어 40년간 이스라엘을 통치했다. 영적 다윗이신 예수님도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을 시작하셨다(사무엘하 5:4, 누가복음 3:21~23). 다윗과 예수님이 예언적 관계에 놓여 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40년이 아닌 3년 동안 복음을 전하셨다(누가복음 13:6~9). 온전한 예언 성취를 위해서는 37년의 공생애 기간이 더 필요한 것이다.

안상홍 다윗왕 예수님 침례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 30세에 침례를 받으시는 예수님 (painted by Annibale Carracci)

말일에 분명히 등장할 다윗. 우리는 그를 찾고 경외해야만 하나님의 은총으로 나아갈 수 있다. 이제부터는 다윗의 확실한 증거를 성경으로 알아보자.

다윗의 확실한 증표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이다(요한복음 5:39). 흔히 본인임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신분증을 제출한다. 다윗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은 무엇일까? 말일에 오시는 다윗은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한다.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내가 그를 만민에게 증거로 세웠고 만민의 인도자와 명령자를 삼았었나니 (이사야 55:3~4)

영원한 언약은 다윗에게만 허락하신 확실한 은혜라고 하였다. 만민의 인도자요 명령자는 그리스도이다. 우리의 영혼이 살려면 귀를 기울이고 그리스도께 나아가야 한다. 다윗의 이름으로 오신 그리스도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한다.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우신 언약이며 예수님이 피로 세우신 언약은 새 언약 유월절이다(히브리서 13:20, 누가복음 22:20).

이 소중한 새 언약 유월절은 AD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폐지되고 말았다. 영원한 언약인 유월절을 회복하실 분은 다시 오실 다윗뿐이다. 또한 다윗의 생애 역시 잊어서는 안 된다. 다윗의 이름으로 오실 구원자는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37년간 복음을 전하셔야 한다.

다윗왕을 가리키는 나침반, 영원한 언약

다윗왕을 가리키는 나침반, 영원한 언약

영원한 언약의 주인, 안상홍 하나님

다윗의 징표인 새 언약 유월절은 1,600년 만에 세상에 드러났다. 이 마지막 시대에 영원한 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주신 분. 바로 다윗왕 안상홍님이시다. 또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재림 그리스도를 올바로 믿는 하나님의 교회뿐이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네팔 히말라야에서도, 가장 깊은 아마존의 밀림에서도, 인도와 파키스탄 같은 힌두교, 이슬람 국가에도 구원자가 오셨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그들은 하나님을 만난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하나님의 은총으로 나아가자.